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890 이야... 그동안 얼마나 쳐 맞았으면 이걸 버텨???? 5 cheerful 24/12/09 255 3
10404 러닝은 돈이 됩니다. 1 아츠 25/05/13 255 3
9902 국회에서도 포기할 수 없는 그 게임 프렌즈팝. 켈로그김 24/12/11 255 7
11376 12월 산타랠리가 올까요? 3 육회한분석가 25/12/01 256 4
11937 [[data/tm25/EnBe1yaVoAIuf1Q.jpg]] 4 cheerful 26/02/06 256 3
11939 저도 주식경력 길진않는데 danielbard 26/02/06 256 6
9911 한화에어로... 버렸습니다. 1 활활태워라 24/12/17 256 4
9944 으앙 내주식 주금.. 9 Mandarin 24/12/27 256 8
11227 뭐지 왜올라.... 4 cheerful 25/11/10 256 1
10521 BYDDY BYDDF 3 맥주만땅 25/06/24 257 3
10326 https://content.govdelivery.com/bulletins/gd/USDHSCBP-3db9e55?wgt_ref=USDHSCBP_WIDGET_2 2 TEN 25/04/12 257 5
10335 배당금 좋읍니다 6 켈로그김 25/04/15 257 8
9833 https://youtu.be/E_MN1rzF_Ok?si=MIq_Z2pAOQqfohEv 2 cheerful 24/11/14 257 1
11422 와 나 이마트 살까 생각했는데 소셜포비아 25/12/15 257 4
10430 애플 오늘 사려 했는데... 큰일날 뻔... 3 에밀 25/05/24 257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