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2713 기회를 주면 좀 튀지…주식 이름도 물린이구만.. 1 swear 26/04/05 116 1
12714 이제 저 타이밍에 미리 빼놓고 현금보유하라고 알려주는거..? 4 swear 26/04/06 137 2
12970 고스피가 7500을 가든 10000을 가든 우린 우리만의 길을 간다 4 swear 26/05/06 118 9
12972 https://n.news.naver.com/article/011/0004617965?sid=101 2 swear 26/05/06 97 6
9901 엌ㅋㅋㅋㅋ swear 24/12/11 266 6
10158 내가 언럭키 머스크라고? 이제 누가 언럭키 정용진이지? 3 swear 25/03/14 214 6
10927 저때도 많이 올라서 저게 수익이 얼마야했는데 지금은..ㅋㅋㅋㅋ 1 swear 25/10/02 225 3
12975 지배구조보면 어질어질하지? 근데 국장에서 sk 정도면 순한 맛이란다 ㅋㅋ 3 swear 26/05/06 122 4
4272 삼전 배당금이 들어왔읍니다 3 swear 21/05/18 2670 0
11953 진짜 도박은 중독이구나.. 3 swear 26/02/07 199 5
3506 하락장에 멘붕한 주갤러들 6 swear 21/03/25 3383 1
3251 백광산업 처분 성공했습니다 3 swear 21/03/09 3207 0
8115 주식에 물린 여자 아이돌 ITZY 채령 swear 22/07/23 2898 5
12729 아니 선생님 이미 가방값이 날아갔는데요.... 2 swear 26/04/07 123 3
13497 코인은 별로 오른 것도 없는데 같이 빠지는군요. 어디까지 내려가려고.. swear 26/06/04 51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