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430 애플 오늘 사려 했는데... 큰일날 뻔... 3 에밀 25/05/24 257 3
12029 소신발언) 최태원회장이 하이닉스 시총 2천조도 가능각이라고 했었죠. 메모 3 기아트윈스 26/02/15 257 3
10525 하이닉스 7 기아트윈스 25/06/24 258 3
11883 개인적으로 코인이 부진하다고 생각되는 이유 5 광기잇 26/02/04 258 3
11893 나스닥은 몇개월째 박스닥입니다만 샌디스크 마이크론 하드캐리 제외하고 1 danielbard 26/02/04 258 3
10434 하닉매도하고 한금지 갈아탔습니다. 6 하우두유두 25/05/29 258 3
11894 시즌 종료. 활활태워라 26/02/05 259 2
11135 https://naver.me/GA83PLqA 1 기아트윈스 25/11/02 259 6
10403 미국테크etf15개 샀습니다 1 원추리 25/05/13 259 4
10495 AMD 탐색대 보내자 마자… 14 바이오센서 25/06/16 259 7
9828 어..? 내가 삼전을 21년에 샀는데 그래서… 3 swear 24/11/13 260 0
9849 미스티 배당 확정! 2 풉키풉키 24/11/21 260 6
9901 엌ㅋㅋㅋㅋ swear 24/12/11 260 6
9946 커뮤 보면 달러 환율 땜에 자산이 늘어난다고 좋아하는 글이 더러 보이는데 5 명절은추석 24/12/27 260 4
12041 아 너무 무섭다 2 기아트윈스 26/02/19 261 7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