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1869 관심종목 변경공지 2 Omnic 26/02/03 261 3
9825 S&P500 보다 성장률 조금 높은거 같은데 향후 MDD는 어떻게 모르겠네요 2 초밥은연어 24/11/12 261 2
9857 아니 거기서 카카오가 ㅋㅋㅋㅋㅋㅋ 4 swear 24/11/22 261 1
10650 제가 말씀드렸지 않읍니까. 올 가을전에 7만 전자 간다고요 3 문샤넬남편 25/07/22 261 4
9901 엌ㅋㅋㅋㅋ swear 24/12/11 261 6
9946 커뮤 보면 달러 환율 땜에 자산이 늘어난다고 좋아하는 글이 더러 보이는데 5 명절은추석 24/12/27 261 4
11863 [[data/stock/샤빠.jpg]] 2 기아트윈스 26/02/03 262 2
9899 분위기 안 좋아질 것 같아 엊그제 국장 주식 1/3 정리했는데 왜 오르는거야 3 다크초코 24/12/10 262 3
11949 세기의 신약을 만들었는데 moqq 26/02/06 262 4
10703 그래도 몇 주 동안 숨 쉴 수 있어서 행복했읍니다. 9 25/08/01 262 17
10812 24년9월경 COPX (구리 광산기업 ETF) 매수후 3 마술사 25/09/05 263 6
9821 캡쳐하고 싶을 때 팔라던데 2 풉키풉키 24/11/12 263 5
11037 제가 15년 전즈음에 듣기로는 고스피 선물 주포 운전세력이 항캉 횽님들이 5 Omnic 25/10/22 264 4
9823 https://www.infostockdaily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203243 cheerful 24/11/12 264 1
10361 하닉은 7.3조나도 -나네요. 확실히 차익실현매물이 많나봐요. ㄷㄷㄷ 6 하우두유두 25/04/24 264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