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4027 반도체 슈퍼풀롱이라고 했제? 4 + swear 26/06/25 21 5
10188 찐바닥이었나? 적당히 올라..아직 덜샀다고.. swear 25/03/25 190 4
9165 이야~ 윗공기 상쾌하다 6 swear 23/05/26 2627 2
10957 진찌 넘모 투명해서 누가 한 짓인지 모르겠네 ㅋㅋㅋㅋㅋ swear 25/10/11 176 4
6606 주식하는 애들이 멋있는 이유 swear 22/01/25 2810 3
10958 물리니까 현자가 됨 ㅋㅋㅋㅋ 1 swear 25/10/11 167 2
11216 저녁에 부모님이랑 저녁먹고 아부지랑 주식 이야기하다가 괜찮은 etf 추천 2 swear 25/11/07 185 6
12752 현재 주식시장 요약 1 swear 26/04/08 114 1
10449 아니 이제 와서 들이받는다고...??? 9 swear 25/06/04 214 2
11217 여윽시 파워쨩이다 1 swear 25/11/08 184 7
12753 이 템플릿은 언제 봐도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swear 26/04/08 90 4
10194 공급 부족으로 인한 메모리 제품 가격 인상 통지 1 swear 25/03/26 186 3
11730 아니 셰프님 쌉고수셨네.. 2 swear 26/01/28 204 8
5843 마음대로 테슬라를 판 남편 2 swear 21/10/30 2634 1
11219 팩트다 swear 25/11/08 164 9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