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402 반반치킨무 3 알료사 23/09/26 2603 0
9658 지쟈스 크라이스트! 2 기아트윈스 24/04/29 2120 0
1211 ??????????? 6 존보글 20/11/04 2723 0
1467 투자자가 가장 무서움을 느낄 때는 5 존보글 20/11/24 3537 0
1723 신한 플랜yes 해외주식투자 이거 영 애매하네요. 5 떡라면 20/12/09 2536 0
1979 포브스가 주목한 종목들 토비 20/12/24 2626 0
2491 기업 찾는 방법 알려주십셔 7 The Last of Us 21/01/19 2649 0
2747 다음은 은이다? 18 다군 21/02/01 2445 0
3003 실적 공시 공시 4 알료사 21/02/18 2633 0
3771 테슬라 783 돌파했습니다. 2 야크모 21/04/14 2978 0
4539 케이캡 매출이 자꾸 늘어나고있읍니다. 3 cummings 21/06/08 2701 0
4795 디즈니가 간만에 올랐군요 4 Yossi 21/07/13 2465 0
5051 에스디바이오센서 어떻게 보시나요? SK디스커버리 21/08/17 2646 0
5563 이런장에서 하면 좋은 스캘핑법! 4 bull is future 21/10/06 2738 0
5819 빗썸코리아 7 moqq 21/10/28 278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