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861 여기다 뭐라도 써보고십어서 왓습니다 원추리 24/11/22 264 7
9882 생각보다 코스피 많이 안 빠졌네요. 이재명 테마주 상쳐서 그런가... 2 whenyouinRome... 24/12/04 264 1
10924 속속 올라오는 간증 글들이 모섭읍니다 ;ㅠ; 8 cheerful 25/10/02 264 4
11710 회장님 찬양합니다 2 하우두유두 26/01/27 264 2
9937 워뇨띠가 생존보고를 했네요 2 danielbard 24/12/25 264 4
9839 슬플 땐 이 짤을 5 기아트윈스 24/11/14 265 6
9855 크음... 너무 매력적이야... 1 cheerful 24/11/22 265 0
9886 테크 etf 10개 샀습니다 xD 1 원추리 24/12/06 265 1
11954 저는 그냥 이란ㅡ미국 사태 보고 다시 진입하던거 하겠습니다 -_- 1 활활태워라 26/02/08 265 2
11001 현재 포트폴리오 9 구밀복검 25/10/17 265 4
9847 지구인들아!!!!! 기운을 모아줘!!!!!>_ 4 cheerful 24/11/20 266 0
9870 회장님.... 더 물타셔야 할듯....ㅋㅋㅋㅋㅋㅋㅋㅋ 4 cheerful 24/11/29 266 0
10392 에이피알 3 化神 25/05/09 266 4
11050 키타? 4 Omnic 25/10/24 267 4
9841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GC6HJve2AuM&pp=ygUT7LGE7IOB7JqxIO2MjOydtOyWtA%3D%3D 1 구밀복검 24/11/14 267 4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