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1134 십만전자 찍고 대주주가 또 매각했네요. 스톤위키 25/11/02 267 1
11927 Thanks to Clair Obscur 26/02/06 267 5
10139 다이빙을 어디까지 할까요 2025 25/03/10 267 2
10407 응???? 3 cheerful 25/05/14 267 2
10445 미쳤나?????? 8 cheerful 25/06/04 267 4
10223 전쟁이 났나요 2 2025 25/04/03 267 5
10293 4년전 코인 불장에 들어가서 -60퍼까지 떡락가고 버텨서 +120퍼까지 봤는데 4 린디합도그 25/04/09 268 11
10316 이제 대선을 테마로 열심히 그날의 일용할 양식을 얻어보려고 7 켈로그김 25/04/11 268 2
9844 살려는 드릴게?? 4 다군 24/11/15 268 2
9846 현일렉 팔았읍니다 소소하게 10퍼 먹고 갑니다 머스탱 24/11/18 268 3
10420 그리고 다음 월급날은 애플을 살 것입니당 크킄 4 박지운 25/05/19 268 3
10427 코인이 올라가고 있읍니다. 제 계좌도 -5% 대까지 올라왔네요... 잡코의 시간 2 그저그런 25/05/23 268 5
11092 그저 호들 6 기아트윈스 25/10/29 269 6
9827 국장에 대한 혐오감이 커뮤니티상에 만연하는 분위기입니다. 3 동네주방장 24/11/13 269 0
9843 사필귀정 2 기아트윈스 24/11/15 269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