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281 주갤에 나타난 주식의신 6 swear 21/01/08 2386 0
7913 스치면 상한가 2 swear 22/06/23 2773 0
2282 삼성전자 단가 49,000원 인증한 사람 1 swear 21/01/08 2334 1
7402 펄어비스 주식담당자 나와!! 2 swear 22/04/28 2745 5
10218 관세 부과 보고 구매한다는게 지난주부터 습관적으로 jepq 자기 전에 매수 swear 25/04/03 190 3
13291 삼전 59만, 하닉 400만, 코스피 11,000 레츠고 2 swear 26/05/21 85 5
10220 엌ㅋㅋㅋ 2 swear 25/04/03 179 3
9965 대단한 존버다...덜덜 2 swear 25/01/08 175 4
9966 25년은 오늘로 이만 종료하자.. 3 swear 25/01/08 208 9
10480 그러니까 저기가 불닭 반도체 공장이군요? 2 swear 25/06/12 191 7
5873 근데 미국인들은 왜 밤늦게 주식함? 2 swear 21/11/02 2699 0
13298 니니좌 아쉽게도 6주만 가지고 있는 비상금 계좌라고.. 3 swear 26/05/22 78 3
12275 적중했다고 신났구만 ㅡㅡ 2 swear 26/03/04 133 1
13299 메모리 호황덕분에 DRAM 4, 5위 기업인 CXMT랑 난야도 완전 살아났군요. 2 swear 26/05/22 77 1
10484 동해로는 안쐈는데 이란으로 날아갔… 4 swear 25/06/13 226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