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860 남국햄 포트폴리오 2 danielbard 24/11/22 269 5
11961 하이닉스는 내비두고 4 Omnic 26/02/09 269 4
9925 오랜만에 양전하네요 3 하우두유두 24/12/23 269 3
11059 예금 대신 주식을 하려면 주식 수익률이 얼마여야 할까? 구밀복검 25/10/26 270 3
11920 MSTR 3 Omnic 26/02/06 270 4
11948 간밤 구글에 줘터진덕분에 MOC와 LOC가 뭔지 배웠습니다. 쓰바 수익률 200넘던 소셜포비아 26/02/06 270 3
10413 어머어머 1 박지운 25/05/16 270 4
9936 산타 할아부지가 미국에만 갔구나...... 2 cheerful 24/12/25 270 5
12013 사바사이긴 하지만, 자기가 증시에 너무 과하게 흥분하고 몰입했는지 체크 2 기아트윈스 26/02/12 270 7
10610 하반기 시작하고 가루가 많이 나갑니다 6 TEN 25/07/10 271 6
11394 https://www.yna.co.kr/view/AKR20251204124000009 8 다군 25/12/04 271 3
10411 해 바뀌자마자 전액 현금화 한 것까지도 좋았고 관세빔 피한 것까지도 좋았 2 구밀복검 25/05/15 271 5
10278 아 더 넣을 껄⋯ TEN 25/04/08 272 2
10051 https://youtu.be/YTV4eoOcTF0?si=wEuNWRBBTvENZAdN 1 바이오센서 25/02/07 272 3
10357 나스닥 잡코인 수준 보소 2 맥주만땅 25/04/23 272 4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