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229 ㅋㅋㅋㅋ 1 swear 25/04/04 182 2
12277 아니 미수금이 뭔지도 모르면서 풀로 땡긴다고….??? 4 swear 26/03/04 134 2
1015 환불금원정대라니.. 1 swear 20/10/22 3261 3
12279 ㅋㅋㅋ 1 swear 26/03/04 123 1
13304 실시간으로 쳐맞는 코인.. 1 swear 26/05/23 98 2
9979 8년만에 구조대가 도착했는데 생존자는 얼마나 남아있을지.. 1 swear 25/01/17 191 5
10747 https://n.news.naver.com/article/011/0004520544?sid=101 1 swear 25/08/13 171 5
11259 선발대 시드 보소…. 3 swear 25/11/14 168 3
9212 영화표값이면 CGV 한 주를 살 수 있다! 3 swear 23/06/23 2849 1
10748 테란유저 : 남들은 외면하는데 대신 저가거나 잘오를거 같은 주식 중심으로 2 swear 25/08/13 196 3
11260 여윽시 힘들때 명문이 나옴… 1 swear 25/11/14 160 6
5895 전 리니지 오픈방송 보고도 주가예측을 못함 syzygii 21/11/04 2469 0
6413 메타버스 관련주 대세하락중 4 syzygii 22/01/07 2835 0
5152 현대건설 내립니다 1 syzygii 21/08/30 3119 0
5418 bnk금융지주 syzygii 21/09/28 2716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