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1964 코스피 이놈새끼 꼭 욕을 먹어야 잘 한단 말이죠. 욕하기 전에 잘 할 수도 2 기아트윈스 26/02/09 272 7
10379 중국 부동산 사는법 아시는분? (중국이 뜨긴 뜨지만 그게 중국이나 홍콩 주 열한시육분 25/05/05 274 2
9934 에...또...질문이 있어서 왔습니다. 4 아침 24/12/24 274 5
9871 국장이 여윽시 빡세군요. 국민연금도 고전 중..흑 1 swear 24/11/29 275 0
11417 홍차넷을 하면 놀다가도 돈이 생긴다. 3 化神 25/12/11 275 8
10442 https://m.blog.naver.com/PostView.naver?blogId=furmea21&logNo=223884807019&navType=by 7 기아트윈스 25/06/01 275 2
9932 나름 단타로 잘 먹었다 생각했으나.. 7 켈로그김 24/12/24 275 1
9816 선생님 사만전자 가즈아?? 1 허윤진남편 24/11/11 276 4
11951 아침에 곱버스 못팔아서 진짜 윌세만 남았기에 4 활활태워라 26/02/06 277 2
9905 이게 진짜.. 되네???? 켈로그김 24/12/13 277 7
9919 이게 그 산타랠린가 그거입니까? 2 오쇼 라즈니쉬 24/12/19 277 1
9830 삼전만 빼면? 6 기아트윈스 24/11/13 278 3
9850 슬슬 드가자??? 6 cheerful 24/11/21 278 0
11130 투자 자금 중 10~20% 비중을 중국 기술주 ETF로 담으려는데 주로 어떤 ETF를 보 4 나루 25/10/31 278 1
10324 ⋯ 일본농협이 이 와중에 채권 60배 레버리지 치다가 망했다는 게 사실인지 2 TEN 25/04/12 279 5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