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184 슼바...이 묵직하고도 서늘한 감각.. 5 syzygii 21/09/03 3413 2
6758 lg엔솔 근황.txt 1 syzygii 22/02/07 3106 0
5493 머크 치료제 개발에 대한 이후 생활상에 대한 예측 5 syzygii 21/10/02 3011 0
6014 자이언트스텝 매도 4 syzygii 21/11/17 2784 4
5299 헝다 디폴트? 4 syzygii 21/09/15 3127 0
6068 카카오페이 상장 첫날가격 회복 1 syzygii 21/11/24 3030 3
5048 슼바사 13만원 진입 수익률 140%이상 6 syzygii 21/08/17 2366 2
5315 공모주 현재 수익상태 1 syzygii 21/09/17 2910 8
5060 카카오뱅크 전 내립니다 6 syzygii 21/08/18 2778 3
5075 건설주 저점에 가까워진거같지않나요 7 syzygii 21/08/19 3381 0
4210 테슬라 "전기차 결제에 비트코인 사용 중단" 1 T.Robin 21/05/13 3039 0
992 블록체인 관련 업체들 중 실제로 수익을 내는 업체? 9 T.Robin 20/10/21 3139 0
3065 아무리 봐도 전 마이너스의 손이 맞는 것 같습니다. 4 T.Robin 21/02/23 2577 0
10241 대략 4/8 ~ 4/9 진입을 겨냥하고 있는데⋯ 3 TEN 25/04/05 237 3
10260 내일, 모레 쯤 진입을 생각하고 있었습니다. (https://redtea.kr/stock/10241) TEN 25/04/07 288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