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1039 현대차를 아주 쬐끔 사두고 있습니다. 오르카 25/10/22 280 5
10319 https://youtu.be/BeOMzxpY0h8?si=xffXk3Gs9VVpSQYh 11 켈로그김 25/04/11 280 5
9826 선생님 4만전자가 멀지 않았읍니다. 영 차~ 4 허윤진남편 24/11/13 280 0
9856 하루에 1200만원 빠졌쥬? 2 풉키풉키 24/11/22 280 1
10415 JYP ... 3 化神 25/05/16 280 1
10196 아니 이거 상당수가 미주갤 픽들인데? 미주갤 하나… 7 swear 25/03/27 280 2
11982 주식 몰빵 하다가 어제 이사 자금 오링 나서 죽을 뻔 했읍니다...... 9 cheerful 26/02/11 281 9
9824 망설이면 늦어요!? :) 다군 24/11/12 282 0
9895 시총상위 중에 오늘 코스피 상승률보다 높게 올라간 종목은 (15개 종목 중) 1 은하스물셋 24/12/10 282 1
11886 개인적으로 그제 파멸적으로 주가가 추락했던 게 '이번엔 뭔가 다른데?'라 1 루루얍 26/02/04 283 3
10356 회장님 주가도 신경써야겠지만 일단 위고비 좀 맞으셔야겠는데요.. 1 swear 25/04/23 283 4
9854 SEC Chair Gensler to Depart Agency on January 20 3 다군 24/11/22 283 1
11935 아니 삼전이 하한가...?? 아무리 잠깐이라도 저게 되나 5 바닷가의 제로스 26/02/06 283 3
11133 커버드콜 살 이유가 있나 했더니 미국주식의 경우 양도세 절세를 위해 살 2 광기잇 25/11/01 284 2
10431 Kodex 차이나휴머노이드로봇 ETF 괜찮아보이는데요? 마술사 25/05/26 284 4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