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9 제 보유종목입니다. 5 TEN 20/09/02 3326 1
10278 아 더 넣을 껄⋯ TEN 25/04/08 275 2
313 주게가 타임라인 형식으로 변경되면서, 주소복사 기능이 꼬인 것 같습니다. 2 TEN 20/09/21 2699 1
314 ㅇ료사님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. 3 TEN 20/09/21 2719 4
10303 https://redtea.kr/stock/10260 TEN 25/04/10 235 4
10324 ⋯ 일본농협이 이 와중에 채권 60배 레버리지 치다가 망했다는 게 사실인지 2 TEN 25/04/12 280 5
10836 으어어 밀가뤼가 미친듯이 팔리는데요? 3 TEN 25/09/12 222 4
10326 https://content.govdelivery.com/bulletins/gd/USDHSCBP-3db9e55?wgt_ref=USDHSCBP_WIDGET_2 2 TEN 25/04/12 258 5
12891 연기금이 며칠째 신규 종목 매입을 안합니다 TEN 26/04/25 97 7
10339 오밤중에 혼자 트레이딩하는 게 너무 힘들고 판단력을 유지하기도 어려워 2 TEN 25/04/16 252 5
10610 하반기 시작하고 가루가 많이 나갑니다 6 TEN 25/07/10 272 6
12935 @danielbard https://redtea.kr/stock/12800 1 TEN 26/05/05 89 3
12464 https://www.afire.work/llmberg/ 4 TEN 26/03/14 157 7
11454 업도 아주 살짝 걸쳐있고 해서 환율차트을 십수년째 보고(만) 있는데, 2 TEN 25/12/24 207 2
10694 오우 마이크로소프트⋯ 오우⋯예 4 TEN 25/07/31 234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