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286 어 왜 코스피 안해? 4 기아트윈스 21/05/19 2684 0
4542 대한전선 6 주식하는 제로스 21/06/08 3296 0
4798 제주거멍에일, alc. 4.3% 2 캡틴아메리카 21/07/13 3328 0
6078 하이트 진로 3 맥주만땅 21/11/25 3219 0
6590 이리 가나 저리 가나?? 다군 22/01/24 2678 0
6846 ETF 등락률, 거래량 10 풀잎 22/02/17 3792 0
7102 주식게시판에 투표기능 있으면 좋겠네요 6 copin 22/03/18 3153 0
7358 ESG moqq 22/04/23 2718 0
7870 선생님들 엔화는 어디까지 떨어질까요? 5 엘에스디 22/06/19 2656 0
8126 금일 장대양봉 1 알료사 22/07/25 2718 0
8382 코스피 떡락했는데 주식게시판 조용하네요.. 8 copin 22/09/14 3524 0
8894 멍거형님. 6 moqq 23/01/25 2630 0
9662 에코프로머티 1분기 실적 4 기아트윈스 24/05/02 2139 0
191 200914 종목 잡설 - Lowe's(LOW) 2 존보글 20/09/14 2740 0
1215 하락장 길었다 이제 상승장이구나 했는데 3 토비 20/11/05 2855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