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260 내일, 모레 쯤 진입을 생각하고 있었습니다. (https://redtea.kr/stock/10241) TEN 25/04/07 285 2
9904 인덱스 딸깍으로 시작해줬던 첫째. 1 덜커덩 24/12/12 285 4
9922 ISA 3년 다채워서 깨야하는데 4 마술사 24/12/20 285 2
10346 흠...도대체 왜 넥슨이 이재명 테마주인걸까요? 2 메리메리 25/04/20 286 1
9838 한국 주가의 놀라운 점은 공매도가 금지된 상태에서 추락한 것이라는 것이 3 맥주만땅 24/11/14 286 4
9858 아니 바이오 망했습니까?? 왼쪽의지배자 24/11/22 287 0
10767 솔짃이 코스피는 멍멍이잡주가 맞지 않나요? ㅎㅎ? 원추리 25/08/19 288 3
9831 큰애는 주식에 저축형으로 인턴할때 벌었는돈 조금 넣어두었는데 풀잎 24/11/14 288 3
10359 https://youtube.com/shorts/3-H1smVe0AU 3 먹이 25/04/23 289 3
9864 [[data/cmt/1722903613_IMG_2962.jpeg]] 1 cheerful 24/11/26 289 3
9875 유동골뱅이 400g이 작년에 6,9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11,500원은 선 넘은 6 오디너리안 24/11/30 289 1
9920 환율은 1450원 뚫렸고.. 쮸물 24/12/20 289 0
11972 작년에 95%상승. 올해 30% 상승. 3 기아트윈스 26/02/10 289 4
9943 미국테크etf 15개를 샀습니다 1 원추리 24/12/27 289 2
10362 https://m.blog.naver.com/juliuschun/223834333773 6 기아트윈스 25/04/25 290 6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