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161 제 보유종목입니다. 3 TEN 23/05/25 2485 1
11978 저는 요새 요런 걸 만들어 보고 있습니다. TEN 26/02/10 199 4
10193 재용이형, 형은 알고 있었어? 3 TEN 25/03/26 192 5
10208 썸머타임이 끝나는 11월 쯤이 돠면 미처 개장시간 변경을 반영하지 못한 자 1 TEN 25/03/31 181 3
12784 이란이 갑자기 다 포기한다고 하고 합의하면 장이 얼마나 급변할까요? 3 TEN 26/04/14 111 3
13563 시장이 핑계를 찾았다고 보이는데, 4 TEN 26/06/08 62 5
5942 환율 머선 129 2 the 21/11/09 2726 0
6991 갤럭시 gos건은 남의 일인 줄 알았는데 3 the 22/03/07 3148 0
7775 5만전자 가나요 1 the 22/06/13 2787 0
5985 디즈니 7 the 21/11/12 2706 0
5768 KT가 죽었슴다 2 the 21/10/25 3073 0
6040 삼전 8 the 21/11/22 3201 0
6104 미국 프리마켓 4 the 21/11/26 3365 0
5594 삼성전자 3분기 매출 73조 사상 최대 4 the 21/10/08 2626 0
9693 호재인가요? 2 the 24/06/04 2266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