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983 삼성이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? 2 피를마시는새 20/12/24 2425 0
3007 카카오게임즈 BBIG K-뉴딜지수 편입…펄어비스는 제외 5 다군 21/02/18 2518 0
3263 시장수익률. 5 moqq 21/03/09 3000 0
3519 끝나지 않은 '게임스톱 전쟁'..34% 폭락 하루만에 53% 폭등 1 맥주만땅 21/03/26 3063 0
3775 컵 모양 차트?? 1 Groot 21/04/15 3301 0
4031 코인도 엄대엄 11 구밀복검 21/05/02 3629 0
4287 버리 vs 캐시 6 다군 21/05/19 2814 0
5567 어제 물을 타고 3 주식하는 제로스 21/10/06 2747 0
5823 사람 심리 12 알료사 21/10/28 3076 0
6079 다날 앞으로 얼마나 더 갈것인지!! 햄토리 21/11/25 2658 0
6847 디즈니~~ 1 moqq 22/02/17 2729 0
7615 나도 우크라 재건할래 ! 1 알료사 22/05/19 2703 0
8127 민주당전당대회 알료사 22/07/25 2721 0
8895 요즘 주식 참 재미가 없군요,,, 3 소다맛체리 23/01/26 2501 0
9151 미장이 실적을 기반으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5 동네주방장 23/05/19 2804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