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868 숏충이 사망.... 5 cheerful 24/11/28 290 1
11786 슬슬 '마이너스 끌어다 주식살걸' 3 바닷가의 제로스 26/01/30 291 7
9820 삼쓰엉. 5 cheerful 24/11/12 291 1
10166 차이나항생테크 쭉쭉갑니다! 4 마술사 25/03/18 291 9
11929 AT필드 가동 고민중 2 Omnic 26/02/06 292 1
9885 환율 어쩔건데 진짜 2 풉키풉키 24/12/06 293 1
11950 빗썸이.. 2000원 주는 이벤트에 착오로 2000BTC 를 줬다는 얘기가 들리는군요 ;; 7 cheerful 26/02/06 293 4
10406 예넨 아예 반토막이 났네요. 7 하우두유두 25/05/14 294 1
11016 https://m.fmkorea.com/best/9048177314 1 하트필드 25/10/19 295 4
10263 관종 중 많이 내려간 애들 한틱 밑에 매수 약간씩 걸어두고 턴을 마칩니다.. 1 박지운 25/04/07 295 2
11443 [배당소득세 유감] 44 기아트윈스 25/12/20 296 8
9822 주식갤 처음 와 봤읍니다. 4 RedSkai 24/11/12 297 0
11890 주식계의 미스테리 GOAT 2 danielbard 26/02/04 297 4
9862 정찰병... 고전중입니다 킥 7 cheerful 24/11/23 297 4
9863 주식 입성 첫날에는 실체도 없는 동전주(개잡주)에다가 넣었다가 하룻밤만 3 RedSkai 24/11/26 297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