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6369 오스템임플란트, 1880억원 규모 횡령 혐의 발생…고소장 제출 16 the 22/01/03 3550 0
10476 https://www.medicopharma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64539 the 25/06/11 212 5
5623 제목없음 10 the 21/10/12 2832 0
3089 친환경주 미친듯이 빠지네요;; 5 The Last of Us 21/02/23 3288 1
2077 9월 말에 주식에 입문한 주린이가 느낀점 1 The Last of Us 20/12/30 3418 3
3113 ARKQ 2 The Last of Us 21/02/25 2752 1
4393 RBLX 이번주 계속 오르네요 1 The Last of Us 21/05/27 2905 1
3374 익절 7 The Last of Us 21/03/16 3402 6
562 넷플릭스는 490달런데 디즈니는 125달러네요 5 The Last of Us 20/09/29 2529 2
828 코로나터져서 주가 뚝뚝 떨어질 때 뭉기적거리다가 안들어갔는데 1 The Last of Us 20/10/13 3360 0
4185 로블록스 1 The Last of Us 21/05/11 2774 0
2431 고객님이 보유하고 계신 종목이 권리로 인해 거래가 정지될 예정입니다. 2 The Last of Us 21/01/15 2574 1
2442 다른건 계속 오르기만 했으니 이해하는데 3 The Last of Us 21/01/16 2438 0
3219 테슬라 6 The Last of Us 21/03/06 3474 1
2967 주린이 질문입니다. 6 The Last of Us 21/02/16 2334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