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953 2025년 최대 목표 16 Mandarin 25/01/02 298 8
9817 오늘 삼성전자 샀읍니다. 모두 대피 하십시오. 2 세이치즈 24/11/11 299 4
9951 오랜만에 복습합니다 바이오센서 25/01/01 299 7
11132 젠슨 황형이 한국에서 진짜 뭘하려는거죠? 당장 생각나는건 데이터센터랑 4 동네주방장 25/11/01 300 6
9859 맥쿼리인프라는 왜이리 박살만 날까요 ㅠㅠ 손절해야하나 ㅠ 1 하우두유두 24/11/22 300 0
11442 [ㅇㅇ의존증 기업들] 12 기아트윈스 25/12/19 300 5
10472 ......................... 19 cheerful 25/06/10 300 8
10069 다음주 월요일 시초가 기준으로 국장 주식 하나 정해서 (ETF 말고 실제 회사 4 아침커피 25/02/15 302 7
9848 금양 몽골 광산, 채굴권도 없어 3 기아트윈스 24/11/20 302 5
9931 ㅋㅋㅋㅋ 4 swear 24/12/24 302 1
9819 가용 현금이 얼마 없긴 한데, 1 그저그런 24/11/12 303 5
9837 국가가 망했습니다 붉은 시루떡 24/11/14 303 6
9845 자사주 매입 효과는 대단했드아....'ㅇ' 5 cheerful 24/11/18 303 4
9954 지난해 마무리... 9 풉키풉키 25/01/02 305 13
12055 오늘은 좀 평온하게 시작하는 거 같은데, 그래도 며칠 정도는 횡보를 좀 해 2 루루얍 26/02/20 307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