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010 카카오는 계속 내려가네요 5 The Last of Us 21/04/30 3574 0
2491 기업 찾는 방법 알려주십셔 7 The Last of Us 21/01/19 2650 0
2504 기아차 단타를 할까? 생각했는데 6 The Last of Us 21/01/20 2453 0
3021 코인얘기 4 The Last of Us 21/02/19 2489 1
3028 오늘 미장은 좀 오르려나봐요~ 1 The Last of Us 21/02/19 2449 0
3807 도지코인 The Last of Us 21/04/17 2840 0
1000 폰을 바꿔서 증권앱에 로그인이 안됨요... 1 The Last of Us 20/10/22 2779 1
1775 여유금이 생겼는데 7 The Last of Us 20/12/11 2350 0
4598 매도 매수를 어떻게 잘못 누를 수가 있냐... 7 The Last of Us 21/06/15 3337 2
2299 포폴 다양화의 중요성.... 2 The Last of Us 21/01/09 2436 1
3323 분할매수 6 The Last of Us 21/03/12 3173 0
2047 이득은 봤는데 언제 빼야될지 모르겠네요... 1 The Last of Us 20/12/29 2366 1
8268 환희에 팔고 공포에 사라 9 Thy킹덤 22/08/23 3451 0
7253 소액이긴 하지만 해외주식 양도소득금액 확정신고 자료가 날아왔는데요... 3 Thy킹덤 22/04/07 2766 0
7543 작년에 해외ETF에 투자했다가...팔아서 양도차익이 57만원 정도가 나왔는데요.. 1 Thy킹덤 22/05/12 273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