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853 올해도 끝나갑니다 7 초밥은연어 24/11/21 308 3
11915 https://youtu.be/y4jt9hrpql8?si=zw8enI7ijQuIbG9k 1 Clair Obscur 26/02/05 310 2
12579 삼천당제약 전량매도 및 복기 14 danielbard 26/03/26 311 12
10414 근데 진짜 내가 주식 건든답시고 이것저것 하는 것보다 9 박지운 25/05/16 311 5
9834 여러분. 오늘은 수능이 있어 도박장 오픈 시간은 오전 10 입니다.'ㅁ' 7 cheerful 24/11/14 312 1
9878 환율+20원, 2 공부맨 24/12/03 312 0
11089 저 돈이 수천 생겼슴미다 ㅇ.ㅇ 10 에밀 25/10/28 313 3
9865 천가숏 천가숏 신나는 노래 풉키풉키 24/11/26 313 2
10168 배당주하시는분들을 위해서 3 맥주만땅 25/03/19 314 3
9876 현재 코인판 어케 보시나요? 7 그저그런 24/12/01 315 1
9832 엥 근데 왜 주게가 타임라인형태로 바꼈죠???? 2 원금복구제발ㅠㅠ 24/11/14 322 1
10428 ? TLT vs IEF vs SHY 비교 1 맥주만땅 25/05/23 324 1
9842 상한가 없는 증시의 재미를 가르쳐주려는듯.. 알료사 24/11/15 326 3
9840 4만전자가 되었네요 2 마술사 24/11/14 328 1
9852 비트코인에 김프가 슬슬 들어오는 것 같읍니다. 연말까지는 홀딩도 괜찮을 4 그저그런 24/11/21 328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