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927 집값이 다시 반등하는 분위기이긴 한데.. 4 Thy킹덤 23/02/08 2850 0
6935 금융주는 좀 조심해야 할 시기인 것 같습니다 5 torpedo 22/02/27 2731 1
3125 왜 이리 오르는거죠.. 3 torpedo 21/02/25 3003 0
1655 Airbnb 나스닥 상장 예정 torpedo 20/12/05 3224 1
7085 단계적 퀴드 가입 추진 torpedo 22/03/16 3255 0
7101 현대글로비스의 중고차 시장 진출 2 torpedo 22/03/18 3114 0
1743 JP Morgan 이놈들.. torpedo 20/12/09 2738 0
4343 버블이 터질 시기가 다가오는듯한 1 torpedo 21/05/22 2674 0
9377 퀴즈풀고 카카오 주식 받기(해보신분 있나요?) 1 wangkingmung 23/08/29 2336 1
13832 아니 하닉 20% 오를동안 삼전 6%오르는건 너무한거 아닙니까.-_-;;; 6 whenyouinRome... 26/06/18 109 2
10762 제가 잡코인 하나를 들고있었는데 3년넘게 계속 스테이킹해서 코인 갯수를 2 whenyouinRome... 25/08/16 191 9
12311 -1000이 찍히니 아 이래서 도박이구나 하는 생각만ㅋㅋㅋ 2 whenyouinRome... 26/03/05 168 3
12567 코스피야 힘을 내! whenyouinRome... 26/03/25 104 2
12312 뭔 삼성같은 대형주가 프리장에서만 10%넘게 움직이는지.... 이게 맞음? whenyouinRome... 26/03/05 143 4
12571 내일 상승에 배팅했습니다. whenyouinRome... 26/03/25 92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