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350 이더리움 저전력 소모 방식(?)으로 전환 앞당길 예정 다군 21/05/24 2492 0
4352 주식에 물린날 보기 좋은 영상 1 맥주만땅 21/05/24 3033 0
4354 공시. 우리금융캐피탈 전량매도 기아트윈스 21/05/24 3328 4
4355 저 멋진 산을 보라고!!! 3 Groot 21/05/24 3308 5
4356 기쁘다. 11 케이크 21/05/24 3444 0
4357 '10만전자' 간다더니…증권가 삼성전자 목표가 줄하향 6 다군 21/05/24 2971 0
4358 동부건설 이슈 몇가지 4 기아트윈스 21/05/24 2646 1
4360 배당수익 포함? 2 주식하는 제로스 21/05/24 3011 0
4362 페라리를 선택하는 것 4 다군 21/05/24 3490 0
4363 ETH! ETH! ETH! ETH! 3 lonely INTJ 21/05/24 2664 0
4364 배당률 랭킹을 내보자 7 기아트윈스 21/05/24 2652 1
4365 인플레라고 하면서 주식, 채권, 부동산 다 거품이 끼었다면 9 아침커피 21/05/24 2892 0
4366 레이 달리오 형님, 채권보다 비트코인이 나아 3 다군 21/05/25 2919 0
4367 조선산업 슈퍼사이클에 관한 기사 16 moira 21/05/25 3675 2
4368 K-액티브 ETF 출시 1 Groot 21/05/25 2724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