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1088 언제 뺄까 고민중입니다. whenyouinRome... 25/10/28 329 2
9851 여기분들은 양자컴퓨터 어떻게 보십니까? 사실 오늘 들어갔습니다.. 12 퍼그 24/11/21 336 0
12022 진짜 진지하게 삼전 얼마 보십니까? 4 승키 26/02/13 347 1
10425 LY 주식회사(LY Corp., 구 라인야후)는 2024년 8월, 약 1,500억 엔(한화 약 1조 4,000 3 맥주만땅 25/05/22 349 1
9873 슈카한테 채권선물 해봤냐고 물어보기ㅋㅋㅋㅋ 2 치킨마요 24/11/29 352 4
10426 현재 저의 현재 미국 장기 채권 투자 로직은 다음과 같습니다. 10 구밀복검 25/05/22 354 8
10863 생각이 바뀐 침착맨 5 토비 25/09/18 370 10
9829 현재 들고 있는 종목 9 알료사 24/11/13 408 0
9808 삼양식품 4 박지운 24/11/04 422 0
11471 2026년엔 제주반도체에 한번 올인해보겠습니다. lpddr 붐은온다! 8 원금복구제발ㅠㅠ 25/12/29 453 4
10183 금양, 감사의견 거절. 상장폐지 가능성. 4 기아트윈스 25/03/21 454 8
9813 어? 1 아재 24/11/07 462 1
9814 연준이 금리를 내렸군요 1 카츠카레 24/11/08 470 3
9811 코스피 비상 ㅠ.ㅠ 박지운 24/11/06 481 0
9810 더 본 코리아 2 맥주만땅 24/11/06 507 5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