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2317 자 시작하고 얼마로 바뀌나 보겠습니다. 1 whenyouinRome... 26/03/05 173 3
13856 삼성 오늘은 10%쏴보자! 4 whenyouinRome... 26/06/19 105 3
13089 뭐죠? 몰칸가 whenyouinRome... 26/05/12 78 0
13857 지금이라도 하닉 사야하나... 1 whenyouinRome... 26/06/19 83 3
11049 금리좀 올려야되는거 아닌가요... 3 whenyouinRome... 25/10/24 230 1
13611 나스닥은 떨어지는데 반도체랑 코루는 왜 오르죠? 2 whenyouinRome... 26/06/08 78 3
3372 여러분!! 2 whenyouinRome... 21/03/16 2956 0
13617 어제 레버리지 물탄거 올라줘! 1 whenyouinRome... 26/06/09 49 4
12595 으아아악 내 주식들이ㅜㅜ whenyouinRome... 26/03/27 93 1
2100 아놔.... 10 whenyouinRome... 21/01/01 3041 0
13882 뭐여 이거 밥먹고오니 초상집됬는데요? whenyouinRome... 26/06/19 82 2
13888 진짜 이스라엘 개xx들 whenyouinRome... 26/06/19 90 2
12867 왜 박는거죠? 2 whenyouinRome... 26/04/22 95 1
12868 오 미래에셋우는 개별 배당 300원 말고도 주식 배당으로 미래에셋을 주는군 whenyouinRome... 26/04/22 92 8
12870 후후훗 제가 이정돕니다.. whenyouinRome... 26/04/22 89 9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