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3639 내일도 코스피 올라줄꺼지?? 좀만 더 가면 본전이야 힘좀내. 2 whenyouinRome... 26/06/09 53 5
2376 여행주 왜 오르죠?? 3 whenyouinRome... 21/01/12 2946 0
11855 어제 하닉 세주 샀는데 치킨값은 벌겠네요. whenyouinRome... 26/02/03 194 4
11088 언제 뺄까 고민중입니다. whenyouinRome... 25/10/28 332 2
12624 망해버렸습니다ㅜㅜ whenyouinRome... 26/03/30 92 2
13650 아 오늘도 망한건가... whenyouinRome... 26/06/10 58 4
13912 저번주에 하이닉스 샀어야했네.. 1 whenyouinRome... 26/06/22 53 2
3673 코인 싹다 수직낙하... whenyouinRome... 21/04/07 2844 0
3421 업비트 켜보니.. 1 whenyouinRome... 21/03/19 3177 0
4446 참좋은여행 뭔일 있나요?? 1 whenyouinRome... 21/05/31 3240 0
11102 코덱스 레버리지에 내 모든걸 건다 2 whenyouinRome... 25/10/30 192 5
10847 주식 수익율 46% 찍었습니다. 1 whenyouinRome... 25/09/15 195 9
10343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미쳤구나.... 7 whenyouinRome... 25/04/18 224 2
10857 8만전자가 진짜 눈앞이네요 whenyouinRome... 25/09/16 194 2
13931 아니 올라가는건 쟤혼자 올랐는데 왜 내려가는건 같이 내려가는거죠. 1 whenyouinRome... 26/06/23 44 6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