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07 근데 한화솔루션은 왜 오르는거에요? 3 거소 20/10/07 2727 0
2755 이럴때 버티는법은 전 하나밖에 안떠오르네요 11 Brown&Cony 21/02/01 2722 0
3011 페이코인 주포는 지겐 21/02/18 3474 0
4035 도서관 가서 매경 이코노미 읽다가 나온 회사. 중국중면(601888 CH) 5 cummings 21/05/03 3462 0
4547 AI님이 80% 성공률로 주가 향방을 맞춘다고? 5 다군 21/06/08 2812 0
6339 남북철도? 5 moqq 21/12/28 2786 0
6595 party is over.. 2 moqq 22/01/24 3291 0
7363 과연 내일은 2 기아트윈스 22/04/24 2371 0
7619 테더 숏? 3 moqq 22/05/20 2773 0
8131 내일 실적발표 알료사 22/07/26 2730 0
8387 쿠팡 2 알료사 22/09/16 2757 0
8643 붕권을 1 알료사 22/10/30 2800 0
9155 현대기아차. 1 moqq 23/05/22 2512 0
9667 파이낸셜 타임즈와 OpenAI와 뉴스 기사 독점 공급 계약을 맺었다는데… 다른 뉴스 플랫폼 회사도 마소나 구글과 계약 가능성이 있겠죠? 뉴욕 타임즈는 애플 자회사에 공급하는 것 같고… 어디가 더 있을까요?! 보이차 24/05/10 1883 0
12227 또말올? 하다가 가네요... 간로 26/03/03 11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