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800 걍 저축할라고 주식인지 펀드인지 해볼라는데 5 헬리제의우울 24/10/25 709 1
9793 금 무섭네용… 8 바이오센서 24/10/23 728 0
9815 디시 주식 관련 마이너 갤러리중에 9 알료사 24/11/08 737 7
9786 선생님 삼성전자 오만이벤트 기간이 연장되었읍니다. 4 허윤진남편 24/10/10 789 1
9791 로제의 apt를 믿어봐? 하기엔 8 동네주방장 24/10/22 809 1
9784 삼전 빅이벤트 오만전자 이벤트~!!! 선착순 모집!!! 1 허윤진남편 24/10/07 818 1
9801 원달러 환율이 거의 1,390원/달러 인데요, 이거 좀 비싸보이지 않나요? 4 은하스물셋 24/10/25 845 0
9787 이번달 케이뱅크랑 더본코리아 청약하십니까? 3 하우두유두 24/10/10 872 0
9788 삼성 수익률 -25% 기록중입니다...ㅠㅠ;;; 7 원금복구제발ㅠㅠ 24/10/13 909 0
9785 항셍테크 풀매도 8 기아트윈스 24/10/08 926 3
9789 삼성전자, 바닥권 주가에도 기회비용이 너무나 크다 9 다군 24/10/14 1012 1
9790 지지부진한 합병 소식이 곧 마무리 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. 5 아재 24/10/18 1071 0
9783 승자는 증권사? 기아트윈스 24/10/04 1704 1
9779 실험 중 풉키풉키 24/09/30 1747 6
9778 오늘의 금양 2 기아트윈스 24/09/27 1757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