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3678 아아악 오늘도 대곰탕 whenyouinRome... 26/06/11 43 2
2419 오늘은.. 2 whenyouinRome... 21/01/15 2723 0
10613 코스피는 연일 상승중인데 삼성전자는 뭐하는거여.... 2 whenyouinRome... 25/07/10 222 1
12667 3%쯤 상승하고 장 마감 예상합니다. whenyouinRome... 26/04/01 84 1
13952 번거 다 토하고 -10%를 찍는... 이거 뭐지.. 2 whenyouinRome... 26/06/23 51 6
12674 말도안돼 어제 -14%였던 레버리지가 -1%가 됐다니.. whenyouinRome... 26/04/01 91 3
12677 뭐야 무서워ㄷㄷㄷ whenyouinRome... 26/04/01 74 1
13702 코루 16% 상승! 1 whenyouinRome... 26/06/11 62 4
10888 9만전자 가즈아~! whenyouinRome... 25/09/25 189 1
13195 아주 그냥 작살이 났구만... whenyouinRome... 26/05/15 74 3
10638 삼성 7성 가즈아!!! 8성 가즈아!!! (야구 아님) 1 whenyouinRome... 25/07/17 187 1
12175 하닉 86만대에 3주 사서 90되면 팔려고 했는데 깜빡하고 오늘 보니 110만원이 2 whenyouinRome... 26/02/26 143 3
12951 왜 자꾸 오르는데ㄷㄷㄷ 1 whenyouinRome... 26/05/06 92 2
9882 생각보다 코스피 많이 안 빠졌네요. 이재명 테마주 상쳐서 그런가... 2 whenyouinRome... 24/12/04 269 1
13727 기아 진짜 지랄이 풍년이네 4 whenyouinRome... 26/06/12 101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