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1891 돔황챠!!!! 해명 26/02/04 221 3
13565 돔황챠… 레이미드 26/06/08 52 3
6106 돔황챠...!!!! 5 lonely INTJ 21/11/27 2865 0
11167 돔황챠...?? Groot 25/11/05 208 1
5934 돔황챠~~! 4 Jack Bogle 21/11/08 2453 0
9527 돔황칠 기회를 줘서 Echo-Friendly 24/01/11 2812 0
797 동그라미 친부분이 증여시점인데 2 공부맨 20/10/12 2481 3
11220 동네 아저씨가..인텔 1.8 나노 수율이 좋아야하는데 2 풀잎 25/11/08 211 4
5910 동네주방장님 덕에 상한가 먹었습니다 (feat. 유상증자) 3 bull is future 21/11/04 2811 4
11794 동문 단체방에 강좌 글이 올라왔는데 제목이 [ㅇㄷ 교수의 제태크] 입니다 3 cheerful 26/01/30 196 4
4099 동부건설 19 기아트윈스 21/05/07 3315 0
3957 동부건설 5 기아트윈스 21/04/27 3208 2
4727 동부건설 매도 2 기아트윈스 21/07/02 3623 2
4313 동부건설 소량 추가매수 7 기아트윈스 21/05/20 3419 0
4358 동부건설 이슈 몇가지 4 기아트윈스 21/05/24 2645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