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739 근데 ai 이거 맞음? 하나로 -8%라니 광기잇 24/08/05 1760 0
9770 속보 금리인하 3 활활태워라 24/09/19 1761 0
9756 종근당 1 박지운 24/08/28 1767 0
9776 만리장성전략 일부 매도 1 기아트윈스 24/09/26 1779 2
9760 돔... 황... 챠.... ㄷㄷㄷ 2 cheerful 24/09/04 1782 0
9780 ETF 비교 사이트를 소개합니다. 1 맥주만땅 24/10/01 1784 3
9717 어...삼성전자가 9만을 향해 가고 있읍니다. 제가 팔 시기가 다가오고 있읍니다. 제가 팔면 그때 따블될겁니다. 제가 하이닉스를 11만에 사서 13만원에 팔고 지금 23만 아입니까? 허윤진남편 24/07/04 1784 2
9759 빠버스 매도 2 기아트윈스 24/09/04 1796 1
9782 ISA 계좌 만기가 다가왔습니다. 3 FTHR컨설팅 24/10/04 1811 3
9768 첫 매도 6 아재 24/09/11 1812 2
9766 삼전 할인 판매 시작했읍니다~ 3 허윤진남편 24/09/11 1819 0
9767 현금 소모 1 기아트윈스 24/09/11 1820 1
9703 NVDA가 시총 1위를 차지합니다 동네주방장 24/06/19 1850 0
9775 제가 말씀 드렸지 않읍니까...숏으로 엘지 디스플래이 1만원대에 사서 1.2만원대에 팔면 된다고.. 2 허윤진남편 24/09/26 1851 1
9740 그래도 팔지 않았다. 1 왼쪽의지배자 24/08/05 185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