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3988 어제 6%떨어졌을때 하닉 레버 샀는데 6%더 떨어져서 손실률이 12%가 되었습니 whenyouinRome... 26/06/24 29 6
13738 내일 장 어케들 예상하십니까? 6 whenyouinRome... 26/06/14 194 3
10923 뭐여 구만전자.. whenyouinRome... 25/10/02 199 10
14001 삼전 40 갈때까지 앱 지웁니다. whenyouinRome... 26/06/24 27 3
11186 레버리지 드갔습니다. whenyouinRome... 25/11/05 171 5
12725 레버리지 들어간거 후회 합니다. whenyouinRome... 26/04/06 81 2
12217 생각보다 선방중.$ 3 whenyouinRome... 26/03/03 139 2
12985 뭐여 시작도 안했는데ㄷㄷㄷ whenyouinRome... 26/05/07 82 1
11450 환율이 미쳐날뛰는데 금리인상 이래도 안하나요.ㄷㄷㄷ whenyouinRome... 25/12/23 212 3
2493 우잉... 5 whenyouinRome... 21/01/19 2816 2
10685 재용이형 믿고 있었다구!(아님) 3 whenyouinRome... 25/07/30 232 3
13247 한국금융지주우 장기 배당주 선택으로 괜찮나요?? whenyouinRome... 26/05/19 83 2
5312 현중 공모하신 분들 언제 파십닉가?? 25 whenyouinRome... 21/09/17 2888 0
13248 오늘 코스피가 쫙쫙 빠지길래 어제를 교훈삼아 4.x% 빠질때부터 지켜보다 3.X whenyouinRome... 26/05/19 88 4
10177 한화 유상증자는 장기적으로 봤을때 이득일까요 손해일까요? 6 whenyouinRome... 25/03/20 203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