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069 동부건설우 상한가??? 2 혀니 21/05/04 3132 0
1984 동부하이텍 4 바라스비다히 20/12/24 2692 0
1643 동생 넵튠 물리고 물탔네요... 8 Cascade 20/12/04 2851 1
1661 동생이 5만넵튠 가즈아 이러고 있군요.. ㅋㅋㅋ.... 일단 동접 5만부터 찍고... 7 Cascade 20/12/05 3126 0
1664 동생이 계속 블서하자고 하는데 응 동접 안올려줄거야~ Cascade 20/12/07 2811 0
1128 동생이 쌍용차를 타거든요. 4 남강부엉이 20/10/29 2672 0
5829 동서양 사고방식의 차이??? 10 루피 21/10/29 2323 0
2721 동시호가 끝나고 외인형님 모습 5 알료사 21/01/29 2675 0
1989 동신건설 1 토비 20/12/24 2657 0
10232 동신건설로 6만원벌고 1 바닷가의 제로스 25/04/04 193 5
4391 동원개발 27 기아트윈스 21/05/26 3340 1
4487 동원개발 업데이트 기아트윈스 21/06/03 2306 1
5746 동원개발 참~좋은데! 1 소다맛체리 21/10/22 2738 2
8750 동원건설산업 부도 5 Beer Inside 22/11/30 2756 0
1834 동원그룹 김재철 명예회장, 카이스트에 500억 기탁 5 기아트윈스 20/12/16 2403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