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1202 시작부터 하락빔인가요ㅜㅜ 1 whenyouinRome... 25/11/07 197 2
13506 X됨 1 whenyouinRome... 26/06/05 63 2
13763 삼전 레버 36만일때 사서 물리고 35에 물타고 33에 물타고 30에 물타고 버텼더 whenyouinRome... 26/06/15 113 5
12996 좋다 말았네-_-;;;; whenyouinRome... 26/05/07 79 1
13764 근데 항공주 확 오른 이유가 뭐죠? 4 whenyouinRome... 26/06/15 137 2
2501 이낙연 아저씨 호재 있나요?? 2 whenyouinRome... 21/01/20 2764 0
13767 내일도 사이드카 한 잔 하려나 4 whenyouinRome... 26/06/15 134 0
12754 레버리지 수익률이 천장을 뚫습니다 깔깔깔깔 8 whenyouinRome... 26/04/08 148 4
13269 오늘도 레버리지 사서 치킨값벌고 세시에 뺐습니다. 2 whenyouinRome... 26/05/20 91 5
12758 9시10분에 레버리지 털었습니다. whenyouinRome... 26/04/09 87 4
12248 400만원이 삭제됨.. whenyouinRome... 26/03/03 166 2
11481 코덱스레버리지 익절했습니다. 1 whenyouinRome... 25/12/30 197 6
13791 어제 팔껄.. 프리장 시작도전에 쫄리네요ㄷㄷㄷ 1 whenyouinRome... 26/06/17 121 3
12265 아몰랑 코덱스 레버리지 드갔습니다. whenyouinRome... 26/03/04 112 4
12779 레버리지 또 들어갔습니다. 2 whenyouinRome... 26/04/13 130 4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