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737 주식 시작 후 현재 금, 현금비중 최대 2 간로 24/08/04 1902 2
9727 AI랠리는 언제까지? 3 기아트윈스 24/07/11 1911 1
9773 오를 때 3 은하꾸리 24/09/19 1913 0
9679 우양. moqq 24/05/24 1914 0
9690 돈나무. 1 moqq 24/06/03 1914 0
9749 큰거 온다? 1 맥주만땅 24/08/16 1916 0
9687 어제 차트만 보면 다행인데 바이오센서 24/05/31 1921 0
9728 다시 애플의 시간... 사상 최고가 시총 3조5000억달러 1위 탈환 3 맥주만땅 24/07/12 1928 0
9725 테슬라는 왜 오르는 건가요? 2 동네주방장 24/07/10 1932 0
9752 요즘 버핏 같은 대가들 주식 비중 낮췄다고 유튜브에서 자꾸 떠들어 대는데 1 은하스물셋 24/08/22 1944 0
9726 시프트업 2 맥주만땅 24/07/11 1946 1
9724 괴롭습니다 1 할수있을려나 24/07/09 1949 2
9674 잊고 살던 계좌에서 오랜만에 만난 빨간기운 1 시공좋아 24/05/20 1951 2
9721 선생님들 엘지 디스플래이는 1만원에사서 1만2천원에 파는게 국룰입니다. 2 허윤진남편 24/07/04 1958 0
9753 현금비중 살짝 높임 5 기아트윈스 24/08/22 1980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