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3803 삼성아 닌 도대체 뭐하는거냐... 8 whenyouinRome... 26/06/17 128 4
12524 시작부터 화끈하게 박는군요... whenyouinRome... 26/03/23 128 1
11247 환율이 너무 많이 오릅니다.. 9 whenyouinRome... 25/11/12 241 4
11504 흐미 코덱스 내리니까 쏘네ㅜㅜ 1 whenyouinRome... 26/01/05 204 1
6642 지금 들어갈만한 괜찮은 배당주 있을까요?? 14 whenyouinRome... 22/01/27 3233 0
12787 오늘도 엽차 준비하나요? whenyouinRome... 26/04/14 74 2
13556 쳐맞을 생각하니 벌써 아픕니다ㅜㅜ whenyouinRome... 26/06/08 47 3
12537 코덱스 레버리지 열주 샀습니다. 한국은 강하다! 올라가라! whenyouinRome... 26/03/23 97 5
764 실성님 글 보니 걱정과 기대가 동시에.... whenyouinRome... 20/10/08 2688 4
12796 레버리지 팔았습니다. 8 whenyouinRome... 26/04/14 117 12
13820 삼성 오늘도 하닉 안따라갈꺼야? 1 whenyouinRome... 26/06/18 97 1
12542 아.. 열주말고 오십주를 샀어야했는데.. whenyouinRome... 26/03/24 84 0
2478 인버스를 꼭 해야겠다면 코스닥 인버스가 답이네요. 2 whitechocomocha 21/01/19 2978 0
389 와 요즘 탐라가 한산하다 싶더니 다들 여기 계신라젠. 2 wishbone 20/09/22 2312 1
150 다니는 회사 주식이 오르니 6 wishbone 20/09/09 3077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