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771 삼성전자 대할인중입니다. 6 허윤진남편 24/09/19 1980 0
9712 웹툰WBTN 상장 1 기아트윈스 24/06/28 1984 1
9762 건강해진 soxx는 언제쯤 매수할까(잡설) 5 Omnic 24/09/04 1985 2
9713 쫄보는 성장 주식이 어려워요 2 할수있을려나 24/06/29 1988 1
9628 요즘 금이 난리라면서요 서포트벡터 24/04/04 1999 0
9716 시프트업, 공모가 6만원 확정…'시총 3.5조' 4대 게임사 2 맥주만땅 24/07/03 2002 0
9672 물가와 금리 moqq 24/05/17 2006 0
9675 내이랄줄알았다 1 기아트윈스 24/05/21 2018 0
9755 버핏 역대 최대규모 현금보유가 사실은.. 4 원금복구제발ㅠㅠ 24/08/26 2020 0
9777 으아니...맥쿼리인프라 9R있으신분 체크하십시오. 10 cummings 24/09/27 2021 1
9682 ECB는 아마 거의 확실히 6월에 금리 인하 기아트윈스 24/05/27 2025 1
9710 리비안 네네.. 한 달 전에 2 풀잎 24/06/26 2025 0
9669 빠떼리 인버스 매도 6 기아트윈스 24/05/14 2033 1
9730 아 답답.. 1 비오는압구정 24/07/16 2035 0
9714 구만전자 가봅시다. 3 허윤진남편 24/07/01 2036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