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77 나는 맞을까 틀릴까 14 Wolf 20/10/10 2528 2
1473 존버이즈킹 1 Wolf 20/11/24 2695 4
10811 2년 전에 매수한 허쉬.. Yossi 25/09/05 205 2
2631 버진 갤럭틱 Yossi 21/01/27 2698 0
9577 나는 바보입니다. 3 Yossi 24/02/28 2397 0
7856 잘 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습니다. 2 Yossi 22/06/17 2802 0
4795 디즈니가 간만에 올랐군요 4 Yossi 21/07/13 2469 0
9154 하이브 Yossi 23/05/22 2878 0
1249 Sk 케미칼 내렸습니다 Yossi 20/11/09 2765 3
759 오늘 10프로 올랐는데도 아직 -20프로 입니다^^ 1 Yossi 20/10/08 2867 3
4 음 일단 인사를 2 Zel 20/09/02 4122 1
139 수술 로봇의 현황-미래컴퍼니 9 Zel 20/09/09 3642 1
182 한국 증시 배당주 정보 5 Zel 20/09/14 3447 1
3329 SK바이오사이언스가 어디까지 갈까요? 6 化神 21/03/13 2697 0
13321 LG이노텍 왜 이럽니까...? 진짜 무섭네 3 化神 26/05/26 94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