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772 국장 고수 1 Groot 24/09/19 2039 0
9641 WIRE moqq 24/04/16 2044 0
9696 어제 수술에서 깨니 저의 작고 소중한 엔비디아 주식이 개수만 열배로 뛰었더군요. 몰랐다가 문자보고 알았음. 총 수익은 같더라고 수가 느니 마음이 흐뭇합니다. 몇 주 안 산게 안타까웠는데...게다가 수술비 보태려고 얼마전 그 몇개 중 몇개를 팔았음ㅠ 3 하얀 24/06/11 2045 3
9745 중국이랑 경쟁하려하지 마~ 7 기아트윈스 24/08/12 2046 5
9754 좀 불안한데... 10 기아트윈스 24/08/26 2046 0
9700 갓플은 고고하게 잘갑니다 1 swear 24/06/13 2053 0
9647 전쟁났대요! 2 동네주방장 24/04/19 2056 0
9683 원화 붐은 온다 1 기아트윈스 24/05/28 2061 0
9663 미국이 튀르키예? moqq 24/05/06 2062 1
9677 오늘 나서닥 저지먼트 데이인가요…? 3 Echo-Friendly 24/05/22 2062 0
9694 사과는 땄고.... 기아트윈스 24/06/06 2063 1
9698 오늘 본 미장 관련 뉴스 살짝 공유해봅니다 1 동네주방장 24/06/13 2063 1
9734 7.26 대첩 1주년입니다 기아트윈스 24/07/26 2068 0
9685 이제부터 미국 주식은 T+1 결제시스템입니다. 2 Omnic 24/05/29 2072 3
9738 고스피는 시원하게 꼴는군요 7 Omnic 24/08/05 2075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