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575 물가상승 1 moqq 21/10/07 2656 0
6599 나스닥 -4% 터치 2 인생호의 선장 22/01/25 2767 0
7367 반도체 필수 소재 ‘감광액’ 재고 빠르게 소진… 80% 日 수입 의존 Groot 22/04/25 2669 0
7623 자다 일어나니 또? 5 사십대독신귀족 22/05/21 2708 0
8135 지인을 통해 다음달 국내 애플페이 출시 떡밥을 전달 받았읍니다. 막판에 어그러질수도 있지만, 믿거나 말거나 ㅇㅇ.. 6 아재 22/07/27 2956 0
8391 중국몽 알료사 22/09/17 2714 0
8647 중국 폭스콘 폭동? 3 moqq 22/10/31 2856 0
9671 S&P보다 증시 수익률이 좋은 국가 3 광기잇 24/05/14 2279 0
13767 내일도 사이드카 한 잔 하려나 4 whenyouinRome... 26/06/15 129 0
200 홍차넷 주게 아이돌 환국금융지주 시세 분출 19 제피 20/09/15 4332 0
456 연평도 공무원 사건 + 나스닥 폭락 과연 오늘 한국 장은 어찌 될 것인가. 4 사십대독신귀족 20/09/24 2455 0
712 오늘 말아올리니까 신기하네요 3 아스트로보이 20/10/07 2496 0
1224 곱버스 신저가 갱신!!! 1 Groot 20/11/06 2758 0
1736 단타질의 끝은 2 사악군 20/12/09 2305 0
1992 비트코인 호재? 새 미국 SEC 의장 3 다군 20/12/24 2397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