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738 고스피는 시원하게 꼴는군요 7 Omnic 24/08/05 2076 3
9664 가난한 유럽 moqq 24/05/06 2078 0
9742 비트코인 5만불 아래로 4 다군 24/08/05 2079 2
8939 인플레이션은 화폐적 현상. moqq 23/02/10 2083 0
9707 롯데관광개발 보고계신분 안계십니까? 2 원금복구제발ㅠㅠ 24/06/23 2083 0
9744 헤프닝...? 2 박지운 24/08/07 2084 0
9746 레버리지의 민족 7 맥주만땅 24/08/12 2086 1
9644 인덱스 로직. moqq 24/04/17 2087 0
9692 지라시에 휘청?… SM엔터, 장 막판 9%대 급락 1 다군 24/06/04 2088 0
9689 이런 문자가 왔네요. 1 토비 24/06/03 2090 0
9476 와이지엔터, 블랙핑크 전원과 재계약 체결...장중, 상한가 진입 3 swear 23/12/06 2091 0
9666 물가 moqq 24/05/09 2092 0
9699 하이닉스 20프로 먹고 빠졌읍니다. 6 허윤진남편 24/06/13 2096 4
9732 테슬라+S&P500 ELS 매수... 3 광기잇 24/07/20 2101 3
9635 동일고무벨트 Beer Inside 24/04/11 2101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