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3098 쿨타임 금방 차네 化神 26/05/12 64 1
12077 https://redtea.kr/stock/11417 1 化神 26/02/23 169 3
8751 래몽래인 2 化神 22/11/30 2831 0
5169 제가 고민중인 KH바텍입니다. 3 化神 21/09/01 2670 0
10037 ... 1 化神 25/02/04 215 8
8758 IHQ 왜 꼬라박나 했더니... 1 化神 22/12/02 2706 0
3895 대표이사 구속 찌라시라니 머선129 2 化神 21/04/23 3287 0
1593 차라리 넵튠을 몰랐던 그 때로 돌아가... 5 化神 20/12/03 3138 0
7738 주식투자능력테스트 16 化神 22/06/07 2795 0
12095 https://redtea.kr/stock/12077 1 化神 26/02/24 144 5
69 LG화학 이르면 연내분할? 9 化神 20/09/03 3949 0
13126 무적의 짤 1 化神 26/05/13 85 4
5961 오징어게임을 넘어 지옥으로 간다. 1 化神 21/11/10 2659 1
2635 바람에 몸을 맡겨 봅니다. 7 化神 21/01/27 2254 1
13131 이 날 이후로 컬리가 갑니다. 1 化神 26/05/13 98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