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502 '어스2' 청와대 땅이 1.7만불…블랙핑크 가상 사인회 4300만명 모여 4 맥주만땅 21/06/04 3146 0
4503 이준석 테마주 8 주식하는 제로스 21/06/04 3331 0
4504 제가 3개 종목을 가지고 있는데요. 5 말해뭐해 21/06/04 2727 0
4505 대한전선 28%에서 동시호가 진입.. 7 주식하는 제로스 21/06/04 2828 3
4506 우는 이유 1 다군 21/06/04 2701 0
4507 AMC CEO 팬티만 입고나온 이유 2 구밀복검 21/06/04 3166 1
4508 판다 임신 가능성 소식에 다군 21/06/04 2657 1
4509 지문에서 주식의 향기를 느끼다. 2 나이스젠틀스위트 21/06/04 2730 0
4510 전투서열 변경 3 Jack Bogle 21/06/05 3506 0
4511 엔비디아 뭔 일 있어요??? 1 Cascade 21/06/06 2657 0
4512 요새 바이낸스서 코인선물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. 나루 21/06/06 2643 0
4514 피스커 + 마그나 + 폭스콘 = ?? 9 콜라콜라니콜라 21/06/06 2762 0
4517 아마존이 한국 상륙한다·· 2 맥주만땅 21/06/07 2298 0
4519 크헝...삼성증권은 잘못이 엄씀미다. 3 cummings 21/06/07 3279 0
4520 대한전선 7 주식하는 제로스 21/06/07 3340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