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990 드디어 현대차도 움직이고 있습니다. 2달 전쯤에 샀는데 그동안 못기다리고 육회한분석가 25/10/16 174 4
10928 드디어? 4 오쇼 라즈니쉬 25/10/02 226 6
2596 드라마중심의 컨텐츠 주에 대하여 이야기 해보려합니다. 1 동네주방장 21/01/25 2689 2
11302 드라마틱하게 꺾였으니 이제 올라갈 때인가 유니브로 25/11/20 184 3
8392 드라켓 밀러의 마켓뷰(퍼옴) 9 danielbard 22/09/17 2811 3
7908 드러켄밀러의 모범답안 7 구밀복검 22/06/22 2736 0
2511 드론은 전설이다... 5 가냥 21/01/20 2806 0
6389 드림텍을 팔아버렸습니다. 5 골로프킨 22/01/05 2474 0
9545 드문 날 5 기아트윈스 24/02/02 2431 0
12329 드시죠 1 달지않고맛있어요 26/03/05 145 4
10154 든든따리 풉키풉키 25/03/12 184 6
8157 든든하다 6 알료사 22/07/31 2720 3
9185 들고 계속 신경 쓰는 게 싫어서 팔았네요… 12 Echo-Friendly 23/06/13 2556 3
996 들고 있는 종목들이 하나같이 노잼이라 LS전선아시아를 주워담았습니다. 8 물냉과비냉사이 20/10/21 2449 5
7274 들고 있는건 아니지만 카카오 진짜 SRG들... 7 크루아상 22/04/12 2786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