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504 기아차 단타를 할까? 생각했는데 6 The Last of Us 21/01/20 2452 0
3016 삼성전자 또 빠지네요 5 copin 21/02/19 2678 0
3528 "중국 샤오미도 전기차 생산 계획" 다군 21/03/26 3270 0
3784 정부 "국내 한 제약사 8월부터 해외백신 위탁생산…곧 발표"(종합) 6 다군 21/04/15 3700 0
4296 지나고나서야 봄인줄 안다더니 16 기아트윈스 21/05/19 3714 0
5832 다나와는 왜... 2 혀니 21/10/29 2806 0
6344 예상배당금 vs 배당락 9 기아트윈스 21/12/29 3237 0
6600 미장 너무 롸끈하게 빠지니 오히려 반가운데요 동네주방장 22/01/25 2672 0
7112 짧은 방망이? 3 moqq 22/03/21 2996 0
7624 [미장]22Y 21W. 5 주식못하는옴닉 22/05/21 2577 0
9672 물가와 금리 moqq 24/05/17 2010 0
9928 https://n.news.naver.com/mnews/article/003/0012920004 2 초밥은연어 24/12/23 255 0
10952 쭉쭉빠져요 해명 25/10/11 179 0
13512 눈물나지만 조금씩 담아봅니다 4 하우두유두 26/06/05 74 0
201 아 아버지... 2 기다리는이 20/09/15 272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