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2120 5천 때도 그랬지만 6천을 찍으니 정말 손이 더 안 나갑니다. 그동안 주식하 1 化神 26/02/25 146 4
3418 오늘 슼바사 대탈주 날인가요 ㄷㄷㄷ 4 化神 21/03/19 3089 0
12890 작년에 잘한 것: 에이피알을 매수한 것 化神 26/04/24 82 5
12893 보유한 KODEX 200 의 수익률이 200%에 근접했습니다. 감개가 무량하군요. 그리 化神 26/04/27 87 17
12382 블랙 먼데이 ㅠ ㅠ 1 化神 26/03/09 134 4
7007 봄이 오면 눈이 녹는데 7 化神 22/03/08 2728 2
12128 그 때 믿었어야했는데 化神 26/02/25 153 2
12900 비상장이긴 한데 컬리 좀 보고 있습니다... 과연 1 化神 26/04/27 130 2
871 정인이 부릅니다. 4 化神 20/10/15 2700 0
9584 쿠팡 1 化神 24/03/05 2303 1
3954 이놈아 5 化神 21/04/27 3082 0
9597 엔비디아 1 化神 24/03/15 2118 0
1662 http://naver.me/FGpVXtIG 5 化神 20/12/06 2833 0
9598 테슬라 1 化神 24/03/15 2170 0
9599 Simply Wall St 6 化神 24/03/15 2211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