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368 들고있는 제약주 하루만에 50달러나 녹다니 눙물 무더니 25/04/30 221 3
5322 들고있던 LIT ETF를 매도하였습니다. 10 동네주방장 21/09/18 2756 0
4868 들어가기 좋은자리 아닐까요? 19 Brown&Cony 21/07/24 3635 1
9818 들어가니까 물렸다 활활태워라 24/11/12 264 1
10810 들어가도되니... 4 하우두유두 25/09/04 202 3
10560 들어가자마자 하락 쓔... 활활태워라 25/06/27 212 0
13745 들어갈 용자가 6 맥주만땅 26/06/15 136 5
9268 등신인가? moqq 23/07/23 2275 0
12258 등이 아파요 1 소셜포비아 26/03/04 137 3
2884 디노미네이션 무서운것.. 과객A 21/02/10 2302 1
4679 디디추싱도 뉴욕증시행 Jack Bogle 21/06/25 2663 0
6186 디디츄싱 상장폐지 3 기아트윈스 21/12/04 2810 0
1553 디시 금융갤 대회 참가했읍니다 ㅋㅋ 3 알료사 20/12/01 2563 4
7454 디시 금융갤러리 axdv 1 알료사 22/05/04 2495 0
9815 디시 주식 관련 마이너 갤러리중에 9 알료사 24/11/08 741 7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